칼로리 계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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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이승기 조회 237회 작성일 2020-06-13 19:06: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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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량, 체중증가를 위한 칼로리 계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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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리 : 그럼 마지막에 말씀하신 벌크업하고싶을때 +200~300kcal를 더 먹으라고 하셨는데 그럼 그 벌크업은 살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시나요? 근대비 할때의 근육 증가 벌크업인가요? 만약 체지방은 줄이고 싶고 근육을 늘리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제 몸무게는 76.6kg 이고 기초대사량은 1799kcal이며, 177cm에 체지방 13퍼 골격근 37.6kg나옵니다... 군복무 중입니다! 몸이 커지고 싶은데 살로 커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ㅠㅠ 아! 그리고 권장 섭취는 2864kcal나왔습니다! 헬린이를 위해 도와주세요....
G Sound : 제가 기초대사량 만큼 먹다가 활동대사량 가까이 먹었는데 몸무게가 급격히 증가하는 이유는 뭔가요? 기초대사량 만큼 먹으면 몸무게가 유지 됩니다 스펙은 179에 몸무게 76~78kg 골격근 38 체지방 8.8입니다
박지호 : 활동적인 업무를 하는 사람도 맨날맨날 바쁜것도아니고 맨날맨날 노는것도아닌데 지수로 표현할수가없다
인정 : 굳
손은익 : 감사합니다ㅠㅠ 벌크업시 한달 근육량 1kg 성장을 원하면 지방은 어느정도 찌는게 정상일까요??
갑분띠용 : 동면중님, 강경원님 체널보고 들어왔어요 하나만 질문드릴게요. 다시 운동중이고, 마른체형인데, 위장기능 별로안좋고한데, 하루 3번 식사 사이에 3시간간격으로 먹어주면 위나 장이 계~속 활동해야해서 인체 무리가 온단 얘기도힜던데(실제 한창운동할떈 그렇게했습니다. 결국 부신피로가 와서..) . 그럼에도 식사 사이에 먹어줘야한다면 바나나와 고구마,감자 이 것들은 탄수화물 위주라 단백질을 섞어주는게 좋을까요?.
성장기 : 엑셀뷰어로 열려서 내용을 못바꾸는데요 어떻게해야되나요?
봄달들 : 린매스업 할때 왜 더 적게 먹는거죠? 더 적게 먹으면 오히려 빠지지 않나요?
jjuny : 와 고맙습니다.. 유료보다 훨씬 좋네요
김수근 : 끝내줍니다

다이어트 시작하기 1부 - 칼로리 계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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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ew Baick : 마이너스 500 을 기초대사에서 빼요? 아니면 전체에서?
손은익 : 전체대사량 = 기초대사량 + 활동대사량인가요????????????
김민재 : 평소 주 4회 파워리프팅 훈련에 3일 휴식일에는 가벼운 컨디셔닝 운동 하는데 그럼 매일의 운동의 활동계수를 다르게 둬야하나요?
이다묭 : 저는 ㅜㅜ 간혈적단식으로 아침안먹고
점심 저녁만 먹고 탄단지는 챙겨서먹을려고하는데
첨에 인바디 쟀을때 키165에 체중81이거
골격근량25표준정도엿고 체지방36으로 체중이랑 체지방이 심각햇는데.. bmr이 1356나오던데..
제가 지금일도없고 움직임이는게 거의없는상태여서
한달동안 주5일이상 걷기1시간정도랑 홈트40분정도하고..
간혈적 단식하고 먹는시간 16:8안으로먹고 ㅠ 음식량도 조금 줄이긴한거같은데 섭취칼로리 계산해보니
의도한건아니고 하루 1000-1100 칼로리 먹는데
너무 작게먹는건가요?
아님 다이어트로 적정한건가요..? ㅠ
한달동안 4키로 빠졋어요 인바디 한달지나고 재보니
근육은 그대로에 체지방만 4키로빠진거던데..
bmr은1355로 1칼로리 줄엇구요..
운동을 늘리고 칼로리도 더먹어야할까요..
뭐가맞는건지 1도모르겟어요 ㅠㅠ
엑셀이없어서 동면중님 그 파일을 열어보지를 못햇어요ㅠ
탄단지 4:4:2정도로 먹고잇는데
다이어트전 식습관이 제가 탄수화물위주만 엄청 먹고잇는거도 첨알알거든요 ㅠㅠ
더먹어야하는건지...
Farmer Prod. : 이거 남자 기준인가요??? 여자는 이프로그램 쓰면 안되나요???
채권총론 : 인바디로 체크되는 권장섭취칼로리를 기준으로 칼로리 계산을 해도 괜찮을까요?
뭐하게알아서 : 6주에 체지방 8키로 근손실 0 인뎀...난 잘하고있는건강
Vixen : 형님 제가 6개월에 체지방 5.5키로정도에 근육량 1키로정도빠졌는데 이정도면 적당한 근손실비율인가요 웨이트하면서 유산소는 웨이트보다 더빡세게한거같은데...어니라면 단백질을 더먹어야할까요?
인식이형 : 저도 사...사....좋아합니다 므흣
kkk K : 최고!

... 

#칼로리 계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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