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다이어트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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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현빈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5 07:50:3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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앉아서 칼로리 태우고 뱃살까지 빼는 운동

칼로리를 많이 태우는 운동? 사실 이 '칼로리'라는것은 숫자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우리가 하는 이 다이어트에서 칼로리를 많이 태우는 운동과 적게 태우는 운동은 확실히 구분되어질 수 있습니다. 우선 칼로리를 많이 태우는 운동은 우리 신체의 여러가지 근육들과 관절을 한번에 움직이는 동작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으며, 반대로 칼로리를 적게 태우는 운동은 한가지 부위 즉 고립운동에 가까운 동작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게 잘 알려진 다이어트 운동은 서서 상하체를 포함 여러가지 부위와 근육을 한번에 움직이는 동작들이 대부분이며 사실 그로인해 한번 진행하려면 공간확보와 더불어 상황(뛰면 안되는 상황 즉, 층간소음을 내면 안되거나 무릎이 아프면 못함...ㅠㅠ)까지 마련되어져야 하기에... 우리가 운동을 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더라도 가끔 공간이나 상황적인면이 허락되지 않는다면 운동을 진행하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땅끄부부가 앉아서도 쉽게 상하체를 움직여 최대한의 칼로리 소모를 도모함과 동시에 뱃살(복부)까지 뺄 수 있는 운동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운동과 그에 따른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티드 토터치 [뱃살/상체/칼로리]
2. 시티드 (바이시클)크런치 [뱃살/칼로리]
3. 에어 바이시클 [다리/뱃살/칼로리]

※ 영상을 보시면서 30초씩 2세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 두번째 세트에서 버닝타임이 있습니다. (꼭 지켜주세요!)
※ 뮤직♬ : Elektronomia - Limitless


댓글\u0026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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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의 '연애\u0026홈트'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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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 #칼로리 #다이어트
탱태르 : 본격적으로 운동 시작한지 2달이 되어갑니다! 덕분에 89킬로 뚱땡이에서 조금 벗어나려 노력하고 있어요 제 몸에 대해서 더 잘알아가고 더사랑해 줄수있어서 행복합니다. 처음 한달 동안 식단 조절하고 꼭 하루에 3가지 운동 하려고 노력했감량거든요!!한달만에 6키로 감량하고 한달 유지 하고 이제 다시 운동 하면서 근력 운동 중인데 너무 감사합니다. 벌써 83킬로!!! 근력 빠짐 없이 홈트레이닝으로 빠질수 있다니!! 땅크 부부님의 캐미가 너무 웃음코드가 운동중에 활력이 도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10킬로 더 열심히 할께요 !!!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 훠이훠이~~!! 홧팅홧팅!!!
득음 : 대부분의 헬스채널(거의 전부 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에선 동작 한 번 보여주고 0회×0세트 하라고 한 후 그 동작을 익히기도 전에 끝나거나 넘어가는 바람에 영상을 보면서 운동을 할 수가 없었는데...., 땅끄님 영상들은 동작을 풀세트로 해주시면서 밑에 잔여횟수/시간까지 표시되니 영상 한 번 튼 걸로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사방 sabang : 제가 처음엔 비만이어서 자존감도 낮은 상태였는데 땅끄부부님 영상을 보고 운동을 2달 정도하니 10kg가 빠졌어요 덕분에 자존감도 높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태관 : 와~ 정말 대박이네요.. 처음하고 정말 힘들었는데 2주 정도 따라하다보니 적응 되었어요..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듭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ᅳ지유ᅳ : 와~ 짧은 시간에 땀내기 좋은 운동이네요!
2세트라 정말 다행이에요 ㅜ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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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ck Davide : 요새는 이런분들 보면 존경스럽다..평생 살 안찔줄 알았는데 쪄보니;; 다이어트가 어려움
민 : 헉 다이어트 꿀팁 감사해용ㅠ
덕분에 5개월만에 32kg 빠졌어용 ㅠ
감사합니다
구독 안하면 꿈속에 찾아간다 : 이거 1달동안 계속하고 8킬로 빠짐 ㅎㄷㄷ
됐어요! : 일단 살이 찐 상태와 정상체중 상태하고 너무 천지차이임... 살찐 상태에서는 작은 움직임도 쉽게 피곤하고 귀찮아짐. 하지만 이걸 이겨내고 움직여야 뺄 수 있다는거...

댄스 다이어트 끝판왕 체중감량 운동 다이어트 댄스 에어로빅

안녕하세요. 이번 엄마티비에서는 회원님들의

관절 부담없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며 진행할 수 있는 에어로빅 다이어트 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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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It On (Hard EDM Workout Remix Edit 140 bpm) · Karina

Training Power Hits 2018: Workout Music

℗ 2018 SuperFitness

Released on: 2018-06-15

Composer: Dumitru Dascalu

Auto-generated by YouTube.
민민 : 이거 2개월동안 식이조절하면서 하루에 10번씩 했더니 2달만에 23키로 감량했어요 물론 효과 많이 보려고 식단 철저히 지키고 중간중간 물도 많이 마셨습니다. 이 영상 따라할때도 배에 힘주고 하고 뭔 동작이든 끝까지 힘주고 크게 따라했습니다. 찰스님 덕분에 운동할때 웃으면서 했습니다 전 이제야 성인이라 남자친구 만들려고 힘내서 뺐어요
Lee A Lee : 오늘도 찾아왔어요~>< 동작들이 어렵지 않아서 쉽게 더 동작 하나하나에 집중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당☺️ 오늘 하루도 엄마tv와 함께 하는 운동 넘 뿌듯해요 감사합니다아아!!!!! 또 찾아올게요
옝니 : 급격히 살이 불어서 예전에 했었던 격한 운동들은 못하는 상황인데 관절에 무리도 안가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정도 수준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부의별 영상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일단 이 영상으로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주부 : 힘든 운동 싫어하는데 정말 따라하기 쉽고 재밌어요. 힘든운동은 꾸준히 못하고 이정도 운동이면 꾸준히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완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영상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
Yejin Kang : 운동들이 너무 알차서 좋아요❤
허벅지 얇아지는 운동도 만들어주시면 잘 따라해보겠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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