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성 어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JYP연습생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10 07:42:55 댓글 0

본문

지영쌤이 프랑스어를 공부하다가 제일 먼저 포기한 이유

공부합시다 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wgHM6I
영상 좋아요 구독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지영쌤 심기일전 3월11일 개강

일정은 매주50분씩 x3강씩 진행

분량은 3강 x 8주 24강 분량

업로드일 : 윤사 (월요일) 생윤 (월요일) 사회문화(화요일)

유의점 : 중간고사 휴강기간 4주+4주 6평 전 완강
이정호 : Dalf c1따고 기고만장해서 독일어시작했었는데 뇌에 쇼크올것같았던 기억이나네
Ethan Oh : 프랑스에서 거주했었는데 울랄라는 요새 올드하다고 요즘 사람들은 안쓰고 알랄라 할랄라 홀롤로 이 정도? 쓰는데 문제는 지영쌤 말처럼 저거 한 10초 동안 할랄랄랄랄랄라 하시는 어르신들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네루 : 프랑스어는 마치 '패션쇼에 나오는 너무나도 아름답지만 입기엔 너무 불편할 것만 같은 드레스’라고 누가 그랬죠
조현정 : 프랑스교수님이 잘못했네ㅋㅋㅋㄱㅋㅋㅋㅋ
울랄랄라랄랄라~
추기급인 : 전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4개 배웠고 전공은 러시아어랑 프랑스어예요 전 일본어가 제일 어렵더라고요 역사 이런거 떠나서 언어적으로 저한테 가장 안맞고 입에 안붙는게 일본어ㅠㅠ 프랑스어랑 러시아어는 재밌어요 발음은 원어민수준으로 하기엔 한계가 있지만 나름 재밌어요
호 : 서양어를 배우고있으면... 영어는 껌이라는 생각이 듬 괜히 세계공용어가 아닌듯 ㅋㅋㅋ 러시아어가 세계공용어였으면 다른 나라에서 들고 일어났을껄 ㅋㅋㅋㅋㅋ
Nam Ji Yoo : 불어가 상당히 어렵군요.ㄷㄷㄷ.
Qui che : 수학시간 대환장 파티일거같아..
소나기 : 재밌게 보고있어요 감사드립니다
카블리♡♡ : 프랑스 시제 공부하면 진짜 토나옵니다...(불문과 졸업생)

프랑스어 발음? 이것만 고쳐도 교포 소리 들어요 ;-) 프랑스어 독학하시는 분들 오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파리에 사는 마담 코코입니다.

오늘을 프랑스어 발음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프랑스어 독학 할 때 꼭 한번은 만나게 되는 어려운 부분이죠 !

프랑스어 발음 참 예쁜데,
내가 하면 그 발음이 안나오죠?!

나도 저렇게 멋지게 말하고 싶은데,
뭘 고쳐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교포소리 듣는 프랑스어 발음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프랑스어발음 #교포라고? #프랑스어독학


By the croft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vibration by Alice Design from the Noun Project
마담 코코 Madame Coco Chez Coco : 자막 정정합니다 ☺️
1:48 Mes amis aussi « se » moquent de ma prononciation.
이강민 : 선글라스벗어주세요 얼굴보고싶어요
L'Apaches Culotté : Bon courage à vous pour apprendre le Français mes amis Coréens
기선P. : 예쁘세여
Wolfgang Amadeus Mozart •300년전 : 왜이렇게 발음이 좋아요....
돈많은백수 하고싶당 : 꿀팁!!!!!
햇피카소 : 여러번 돌려보고 있어요ㅜㅜ감사합니다! 다음 강의에서 비음(Bon같은 거)소리 내기도 설명 해주실 수 있나요?
MJ : 이 영상만 10번 본 것 같아요 제일 설명이 와닿는 영상이네요 또 발음 영상 안 올려주실까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prenez soin de vous
Jinheui Jung : 자막에 se monquer de qn 으로 수정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좋은영상 보고 갑니다.
배우는 배우 양배우 : 프랑스어 공부하는 모습을 올리는 유튜버 배배양배우입니다~~~~ 도움 되는 정보 감사해요~~~ 구독조아요댓글 남기고 가요오오오 함께 성장해용!! Enchanté!!

유학안가도 프랑스어 할 수 있어요! + 초보탈출법! │ 프랑스어 공부

❤Je suis une coréenne qui vous présente beauté coréen.❤
❤프랑스 및 프랑코포니 국가에 K-Beauty를 전합니다.❤

Instagram : min_joomiere (www.instagram.com/min_joomiere)
Email : joomiere77@gmail.com

_______

불문과를 나왔지만, 전공은 정말 상관없는것 같아요!

제가 학원을 잠시 다닐때에도 정말정말 잘하시는분들로 인해 기죽었던 적이 있는데, 그분들은 프랑스어 전공이 아니셨어요!

불어를 전공하더라도, 불어에 큰 뜻이 없는 사람들도 많이 있구용!☺

제가 드리고 싶었던 말은,
하고싶은 맘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다는 말 해드리고 싶었어요❣❣
화이팅❤❤❤



1. 처음 배우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 발음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어요?


3. 문법, 어떻게 공부해야 하죠..?


4. 초급 탈출하고 싶어요... 다른 공부법은 없나요?

(공부같은 공부)
4-1. TV5MONDE
4-2. 7 jours sur la planète
4-3. 프랑스어 라디오 어플

(재미있는 공부)
4-4. 내가 좋아하는 유튜브 영상으로 공부하는 프랑스어
4-5. 영화로 공부하는 프랑스어
4-6. 넷플릭스 더빙과 자막을 활용한 프랑스어 공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Joomière 주미에르 :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본뉘'님, 'français pour coréens'님, '프랑스어 한스푼'님, '아티앤바나나'의 아티님의 프랑스어 영상도 정말정말 유익하더라구요! 함께 보시면서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타임라인❤
1:23 처음 배우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21 발음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어요?
3:29 문법, 어떻게 공부해야 하죠..?
6:38 초급 탈출하고 싶어요... 다른 공부법은 없나요? (TV5MONDE, 7 jours sur la planète, 프랑스어 라디오)
9:55 재미있는 공부법! (유튜브, 영화, 넷플릭스)
포츈 : 그 책 오디어도 있던데 그건 들으면서 해야되는건가요?? 동영상이 옛날 거라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잉두잉두 : 저는 프랑스어 귀가 전혀 안트여있고 프랑스어학과에서 한 학기를 공부한 후라 아는 프랑스어도 많지 않은데, 이런 저에게도 넷플릭스를 프랑스어 더빙으로 보는 걸 추천하시나요? 방금 Orange is the new black을 프랑스어 더빙, 프랑스어 자막으로 봤는데 전혀 안들리고 아는 단어도 많지 않아서 힘들더라구요
사는 주민시드니 : 혹시 책이름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또각 : 중학생인데 학원 안다니고 혼자 불어를 배울려고 하는데....
도대체 뭐 부터 시작을 해야하나요?
Voz DW : 자신이 닦아낸 언어공부방법을 쉐어하고자 하는 마음이 아름답고 훌륭하세요.
햄하프 : 불어 말고 한국어도 너무 잘하시는데 한국어도 목소리 젛으샤서 귀에 챡챡 감겨요
흥칫뿅 : 귀엽당
branssia koumba : J aime beaucoup la culture coréenne ❤️ et j apprends à parler Coréen
Mélissa B : 와우 생각보다 불어를 배우는 한국인 많군요 ㅋㅋㅋ 저는 한국어를 배우는 프랑스인 입니당~
주미에르님 불어 엄청 잘하시네요! 이런 꿀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신중성 어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onventi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