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용고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17회 작성일 2021-09-15 08:43:54 댓글 0

본문

[동물학대 목격자를 찾습니다] 공업용 고무로 주둥이가 묶인 채, 찻길에서 발견된 백구

"고무줄 악마" 를 찾습니다!!


백구 / 학대범을 아시는 분,
학대현장 / 유기현잔을 보신 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beaglerescue 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 어제 9월 12일에 비글구조네트워크는 입주위가 고무바(상업용 두꺼운 고무줄)에 오랫동안 묶여 입안이 괴사될 지경에 이르렀던 백구를 구조했습니다.

백구는 주둥이가 묶인 채 전북 진안군 상전면 월포리 금지교차로 부근에 유기되었고 처음 목격한 제보자분은 백구가 찻길 밖으로 나와 있어서 우선 119에 신고해서 구조 후 동물학대로 추정되어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제보하셨습니다.

비글구조네트워크는 제보를 받고 곧장 현장으로 찾아가 백구를 구조 후 바로 비구협 연계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백구는 공업용 고무바로 주둥이를 강하게 묶여있어서 입안이 괴사가 되었고 4주간 입원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결과를 받았습니다.

백구는 골반뼈가 보일 정도로 말랐고 순하디 순하며 사람의 손길을 좋아했습니다. 백구는 그동안 물 한모금도 마시지 못했는지 구조당시에 제보자분이 건내준 물을 허겁지겁 마셨습니다. 백구가 마신 물은 입안에 난 상처로 금새 피로 붉게 물들었습니다. 백구의 앞발도 피투성이였는데 주둥이에 묶여있는 고무바를 풀기 위해서 앞발로 연신 주둥이를 문질렀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찻길에 주둥이가 묶인 채 버려진 백구가 그동안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상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다리 밑 어두컴컴한 길가에서 주둥이가 묶인 백구를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쳤더라면 한 생명은 찻소리에 묻혀 사라졌을 수도 있고, 동물학대와 동물유기를 한 범죄자도 합당한 처벌 없이 사건이 묻힐 수도 있었습니다.

백구에게 고통을 주고 백구의 생명까지 버린 학대자가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비글구조네트워크는 백방으로 해당 동물학대자를 찾고 있습니다.

백구를 알고 계신 분 / 학대자를 보신 분 / 유기현장을 목격하신 분은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제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비글구조네트워크


#비글구조네트워크 #유기견 #구조 #제보 #진안 #전북

신입사원의 착용기: 공업용고무장갑과 가슴장화 착용 동영상

공업용고무장갑과 가슴장화를 신입사원이 직접 착용해봤습니다

촬용장비: 삼성 갤럭시노트9, 호루스벤누 삼각대

[옷수선] [Sub] 실고무 사용하는법 / How to use elastic thread

소리가 작을수도 있으니 볼륨을 올려주세요!

... 

#공업용고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onventi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