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음식 메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5회 작성일 2021-10-20 00:28:41 댓글 0

본문

야외에서 요리하는 특별한 방법 || 기발한 캠핑 음식 꿀팁

타임스탬프:
00:08 야외에서 맛있는 디저트 만드는 방법
01:35 미니 그릴 도구
02:50 돌에 스테이크 굽기
03:29 야외 요리용 맛있는 요리법

이 영상은 오락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사는 완전성, 안전성, 신뢰성에 어떤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이 영상의 정보에 따른 모든 행동은 엄격히 귀하의 책임이며, 당사는 이에 따른 어떠한 피해나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영상을 따라하실 계획이라면 그에 따른 판단, 주의,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시청자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다음 영상은 통제된 환경 속에서 당사의 배우들에 의해 촬영됐습니다. 이 영상을 따라하시려면 적절한 판단, 주의 및 예방 조치를 반드시 취하십시오.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제품 및 회사명은 해당 기업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의 사용이 해당 업체와의 제휴나 업체로부터의 승인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5분 Tricks 십대편을 구독하세요: https://is.gd/FDetib

-----------------------------------------------------

스톡 자료 (사진, 영상 및 기타) :
https://www.depositphotos.com

Epidemic Sound의 음악 : https://www.epidemicsound.com/
포슐랭 : 캠핑요리 검색하다가 들어왔어요! 저희는 캠핑은 아니고 집앞 마당 포차에서 요리해먹는데 메뉴 참고하려구요돌에 스테이크.. 요즘 소재 떨어져가는데 컨텐츠용으로 딱이겠네요 채널 흥하시길 바라며 구독하고 갑니다
뿌까2121 : 정말 기발하군요!

[바바TV] 근사하고 맛있는 차박 캠핑 요리 10가지 모음집 - 그리들 & 웨버그릴 황금레시피 - 가성비 좋은 숯불구이 음식들 - Camping cooking

안녕하세요, 바바TV입니다.
오늘은 #차박캠핑 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캠핑요리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저희 바바TV의 코너속의 코너
[이거 한 번 잡숴봐]를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한번쯤 이 코너에서 저희가 직접 만들고 먹방했던
음식들을 정리해보고 싶었는데요,

그 첫번째로 그리들 \u0026 #웨버그릴 편입니다.
그리들과 웨버그릴로 만들 수 있는 차박캠핑 요리들을
한 자리에 모아놨으니, 이번 영상도 재밌게 즐겨주세요!

[영상에 나온 음식들 정리]
0:50 그리들 설명
1:16 삼겹살구이 \u0026 된장찌개
2:33 쭈꾸미볶음
3:46 동래파전
4:40 웨버그릴 설명
5:07 닭갈비 숯불구이
6:37 오뎅탕 \u0026 안창살구이
7:36 돼지 등삼겹 스테이크 \u0026 김치전골
8:45 소고기 스테이크
10:10 막창 숯불구이
11:04 횡성 한우 숯불구이
12:04 닭꼬치 \u0026 닭껍질꼬치

* [비즈니스 문의]
바바TV E-mail : babatv_blog@naver.com

*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Street Food Fighter -

캠핑어스 Camping Us : 은바님 너무 귀여우세요 심쿵하고 갑니다. 그리고 이런 요리 리뷰도 너무 유익하고 캠핑할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유용하게 시청 했습니다 :)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윤Bank : 이런영상 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캠핑도구랑 어떤요리가 찰떡인지 원했거든요~바바님 노지쪽으로 여행가시니 밀키트로 준비하시면 편하실것같아요!! 캐리앤쿡 밀키트 좋아요~다음번에 밀키트 영상도 함 올려주세요~
혜영이남편 : Camping cooking : 냉동으로 파는 파닭꼬치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인정합니다!! 안주 끝판! 하나로 모아서 정리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ㅎ 잘 보고 갑니다!
Jamnet kr : 진짜 이거한번 좝써봐 코너 때문에 차박 욕심이 생겼어요^^ 이렇게 보니까 또 새롭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캠핑 요리 10가지 모음집이., 계속해서 차곡차곡 쌓여서 또 하나의 바바TV의 카테고리가 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파이팅^^
sjgyu kjjkk : 감사합니다 컨텐츠 보면 실버버튼 코앞인데 사람들이 아직 모르는것 같네요 빨리 떡상하길 기원합니다.

캠핑요리 고민 해결!! 간단한 캠핑요리 10선 흔한메뉴X

안녕하세요 한량입니다

저번에 올린 간단한? 캠핑요리 모음이 비현실적이고 어렵다는 의견이 많아서..(팩트 ㅋㅋㅋ)
이제껏 해 먹었던 요리 중 간단한 요리들로 모아 보았습니다.
메뉴 선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약간의 팁 들도 나오니까 끝까지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주 연차 두 개 쓰고 강원도 다녀옵니다 ㅋㅋㅋㅋ
진짜 영혼을 갈아넣고 오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캠핑요리 #캠핑요리추천 #간단한캠핑요리 #치킨스테이크 #연어덮밥 #참치덮밥 #연어스테이크 #훈제삼겹살 #돈마호크 #콘치즈 #꼬치구이 #등갈비 #타코야끼 #순대볶음

-------------------------------------------------------------------------------------------------------------------
음원사이트 : ARTLIST
아래의 링크로 구독 하시면 1년+ 추가 2개월
https://artlist.io/Bjlee-1711460

E-mail - lbj035129@gmail.com
INSTA - @back_no.4
김고으니 : 캠퍼님..캠퍼님 친구분 연어소스 만드는거보고 저도 오늘 만들었는데 저도 캠퍼님처럼 노랗게 액체많은듯이 안나오고 위영상처럼나옵니다ㅜㅜㅜㅜ방법이 무엇일까요ㅜㅜ
산뽕 : 와..최근 영상과 현영상 두개보고 말투가 그냥 동네친구 느낌이네요ㅋㅋ 영상 말투 둘다 넘 잼있어서 구독 씨게 박고갑니다~^^
hi ppy : 꿀팁 감사합니다~ 조금씩 생각날때 하나하나 해먹어봐야긋어요 ㅎㅎ
구종욱 : 온갖 감칠맛의 집합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캠핑은 집합체들고 갑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행님!ㅋㅋㅋㅋㅋ
밍 : 근데 진짜 간단하려면 밀키트가 최고!

... 

#야외 음식 메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55건 2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onventi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