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구삼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작두 조회 11회 작성일 2020-08-13 15:17:29 댓글 0

본문

종규삼촌 @개그투나잇 gagtonight 20130323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gagtonight.sbs.co.kr/

동화 '햇님 달님'의 비밀... 햄스터와 진짜 쥐의 차이...쥐포의 실체...
종규삼촌이 밝히는 충격적인 비화!
Paulo Shin : 콩쥐 팥쥐 신데렐라
해님 달님 헨젤과 그랬대
cksgoddlrk : 쥐포는 쥐치로 만드는건데 요즘 쥐치도 비싸서 다른 생선으로 만든다던데!!^^ㅋㅋㅋ 그래도 종규삼촌 언어유희 재미있음
김현주 : 요상하게 이해돼네?
박시후시후 : 재밌넼ㅋㅋㅋ
민트와하늘이 : ㅎㅎㅎㅎ
다연 : 아 눈물나 ㅈㄴ 웃기다
김태영 : 쥐포는 쥐치?
김태영 : 잘타던대?
하찮은 : 초딩 때 엄청 재밌게 봤는데 지금이 더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복만 : 웃습참끼영상

23회 종규삼촌 @웃찾사 130915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2 (23회)
2013-09-15

공식홈페이지 : http://smilepeople.sbs.co.kr
최신 영상 더보기 : http://vod.sbs.co.kr
구구름 : 종규 삼촌나올 때마다✌햌ㅋ
몰봄? : ㅋㅋㅋㅋ
눈사람 : 박지현과 이종규의 콜라보는 진짜최고다
뭐 호빵이랑할아버지같이 ㅇㅇ
이은서 : 맨 첨에 민기는 괴로워 보고 그거 보러 간 사람 ✋...
김서영 : 너무재밌고웃겨요
멋진여자 : 예전엔 몰랐는데 지금보니까 겁나재밌닼
이선우 : ㅈㅁㅆㅋ
서승이 : 웃찾사보면안돼면게그하면서호하히하면서버릇치고영상찍고그럿게거야
서승이 : 사람들이자꾸박수칠때표정은이상한데손으로v하면서아래로손이내려가
김경애 : 헐

24회 종규삼촌 @웃찾사 130922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2 (24회)
2013-09-22

공식홈페이지 : http://smilepeople.sbs.co.kr
최신 영상 더보기 : http://vod.sbs.co.kr
조조 : 호빵이랑 할아버지잖아
냥냥펀치 : ㅌㅌㅌㅌㅌ
냥냥펀치 : ㅋ









박서희 : 팔로알토씨 랩 뿐만아니라 개그도 잘하시네요!
슬로로리스 : 웃찾사 부활해라
SYMPHONIC METAL : 기묘한 종규 삼촌
박현호 : 호빵 호빵 호기심 빵빵
쫑보싶 6v6 : 귀여워ㅠㅠㅜㅠㅠㅠ
하늘밤유하 : 박지현님은 호빵이인대
몰봄? : ㅋㅋㅋㅋㅋ

... 

#용구삼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onventi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